아름다운시와 음악/쉼터

홍익대학교 금속공예과 교수님의 압구정동 Space duru에 다녀 왔습니다.

한나래 꽃예술 2012. 8. 12. 22:38

 

 

Space duru

 강남구 신사동 주소이지만 압구정동역에서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다. 압구정동의 신구중학교 후문쪽에 있다. Space duru는 멋진 금속공예 갤러리로 그곳은 홍익대학교 금속공예과 교수이시며 금속공예 박사님으로 미국조지아 대학원에서 수년동안 실력을 쌓으셨으며, 동대학원을 졸업하신 박사님이시다. 작품 한점 한점에 작가의 품격과 멋이 담겨져  있다. 모든 쥬얼리 작품들이 욕심이 났지만 난 작가가 직접 디자인한 침수정 목걸이를 소장하고 싶어서 우선 한점 구입했다. 친구들로 부터 멋진 목걸이에 대한 관심이 나의 목에 머물렀고 나는  나만의 작품을 나만이 소유한 희소성에 왠지 우쭐하게 된다.

 작가의 숨결이 고스란히 들어있는 작품들을 한점 한점 모으는 재미도 솔솔할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다

 그곳 갤러리에서는 자주 미술작가들의 전시회도 열린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여유롭고 품격있는 공간에서 보내는 것은 어떨까!

 

 이번 전시회에서는  박현웅교수의 전시이며 작가의 Summer vacation( 여름의 휴가) 라는 전시회가 열렸다. 섬세하고 동화풍의 작품들은 꼭 한점 소장하고 싶은 분들이 많았으리라 생각된다. 수시로 전시회가 열린다고 하니 전시회도 감상하고 멋진 디자인의 쥬얼리에 관심있으신 분들의 방문은 항상 환영한다고 하니 꼭 들러 보시기 바랍니다.

 

 멋진 목걸이, 귀걸이, 다양한 코사지들이  기다리고 있는 Space duru에서 자신의 패션을 업그레드 하는것은 어떨까요?   특히 우리 꽃 예술전문가들은 코사지에 관심이 많은데 한번 방문해 보시길~~~~~~~

 

 

 

스페이스 두루의 정면 모습이며  뒤쪽에 주차장도 구비되어 있다.

 

이번에 박현웅 작가의 여름 전시회가 있었다.

 

 박현웅 작가의 작품들이 마치 동화를 연상케 했다. 아크릴을 이용한 독특한 작품이다.

 

 박형웅 작가의 작품마다 독특하고 낭만적이며 화려한 듯하면서도 고상하기 까지 했다.

 

아크릴화로 수채화를 덧입혀 나무로 조각한 입체감이 있는 작가의 섬세함에 감동을 받게 된다.

 

 박사님께서 직접 운영하시는 공간은  잠시동안이 아니라,  오랫동안 머물고 싶은 그런 곳이다.  은은한 커피향이 퍼지는 그런 분위기의 갤러리!

 

 갤러리를 운영하시면서 작가들에게 작품지도도 하시고 홍익 대학교 미술대학에서 강의를 하신는 이곳의 주인이신 박사님의 작품을 비롯하여 여러 유명작가들의 작품이 많이 구비되어 있다.

 금속공예  작품들도 멋지지만 이곳 박사님의 모습이   갤러리와 너무 많이 닮으신 아름다운 미술대학 교수님 이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