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꽃꽂이협회/우리협회쉼터

젬마네집 음악회가 가페라 힐링콘서트로~~~~~

한나래 꽃예술 2012. 10. 28. 15:38

어제는 꽃 친구 젬마회장으로 부터 가페라힐링콘서트에 초대를 받고 비가 주룩주룩 내리는데도 불구하고 나는 꽃친구  소울회 이수경회장과

용인문예회관으로 갔다.  이수경회장은 일산에서 용인까지 3시간이 걸렸다고 힘들어 했지만 , 우린 만나는 즐거움에 힘든것도 잠시고 힐링콘서트 중간 중간

밀린 수다를 떨었다.  소울회장은 비가 너무 오니 콘서트엔 참석하지 않으면 안되느냐고 남편이 계속 연락을 했지만 우린 의리를 지키기 위해서 강행 했다.

 

이한 이란 가페라가수의 힐링콘서트는 위트와 유머를 갖추고 실력을 겸한 재치만점인 가페라 가수였다.  이태리에서 성악을 전공한 성악가이며  너무나 완벽한 젬마회장이 섭외한 가페라 가수인데 당연히 콘서트는 대박이었다.  우리들의 꽃친구는 용인지역의 라이온스클럽 부총재였다.  이토록 정열적이고 멋진 부총재가 우리들의 친구인것이 우리는 많이 많이  행복했다. 젬마회장이 멋진 저녁식사를 함께 하자고 했지만 소울회장과 나는 문예회관 근처의 손두부집에서 비지찌게를 먹으며,  재잘 재잘 수다를 떨다가 8시 넘어서 헤어졌다.

멋진 힐링콘서트를 주최한 젬마회장이 더 더욱 멋져 보였다.  봉사와 사랑이 풍만한 우리 친구 박연회장 사랑합니다. 그대가 있어서 우린 행복합니다.

 

 

라이온스클럽부총재인 박연회장(젬마)이 선물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멋진 라이온스클럽용인지역 부총재인 박연회장의 모습이  더욱 광채가 납니다.  그대가 우리의 칭구라서 행복합니다.

 

323